드래곤플라이, 말레이시아 핵심관광지에 VR 콘텐츠 수출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말레이시아의 유명 인기 관광지인 조호르주 레고랜드 쇼핑몰에 위치한 첫 VR 테마파크, 'VRINITY'에 '스페셜포스 VR: ACE' 및 '또봇 VR'을 수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ACE
수출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ACE 수출

이 VRINITY는 KT가 투자하고 해외에 진출한 VR 테마파크로, 이 테마파크가 위치한 조호르바루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관광객들이 찾는 레고랜드가 위치하여 동남아시아 핵심관광지로 손꼽히며, 싱가포르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으로 말레이시아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장소다.

드래곤플라이 측은 우수한 VR 콘텐츠 홍보 및 VR E-SPORTS 문화를 알리는 교두보로서 이곳을 최대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이사는 |동남아시아 시장은 기후 특성상 VR 테마파크 수요가 높은 신흥시장인 만큼 자사 VR 콘텐츠에 대한 협업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스페셜포스 VR: ACE' 및 '또봇 VR'의 말레이시아 수출을 시작으로 자사의 VR 콘텐츠를 동남아시아 시장 전역으로 확대하기 위하여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