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던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라그나로크 제로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이번에 업데이트된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은 1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최상위 레벨의 사냥 던전으로, 클리어 시 '응고된 마력', '시간의 결정'을 얻을 수 있으며 클리어 보상과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신규 장비 업그레이드, 장비 인챈트, 신규 카드 구입 등을 할 수 있다.

또 총 13종으로 구성된 시간의 장비와 더불어 장비에 특별한 효능을 부여할 수 있는 고성 정수 등의 인챈트 아이템 19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는 9월18일까지 게이머들이 파티를 맺어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을 1회 이상 클리어하면 '시간의 결정'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서버별 최고 클리어 횟수를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무료캐시 3만원을, 2등부터 10등까지의 게이머에게는 무료캐시 2만원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그라비티는 9월4일까지 매일 1회에 한해 '시간 마술사' NPC에게 젤스타 10개를 소모해 옛 글래스트헤임 메모리얼 던전의 입장 제한을 초기화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