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NHN,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한국·일본·인도 비공개테스트 시작

조학동

NHN(대표 정우진)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대표 사미엠 톨로넨)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FPS(1인칭 슈팅) 게임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오늘부터 사흘간 아시아 지역 CBT(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컵 옵스 리로리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1인칭 슈팅(FPS) 게임으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 전 세계인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이번 CBT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 게이머를 타겟으로 한 만큼 한국과 일본 그리고 인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크리티컬 옵스 리로리드

실제로 게이머들은 CBT 기간 동안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의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런칭 시점에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NHN에서는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1인에게 아이패드 미니5(64G, wifi)를, 차상위 20인에게는 PAYCO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플레이하며 나타난 버그 등에 대해 정성 들여 제보해주신 분 중 버그왕 1명을 선발해 PAYCO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5명의 우수 버그 제보자들에게 PAYCO 상품권 1만원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버그 제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 관계자는 “첫 비공개테스트를 기반으로 게이머분들의 반응과 의견을 수렴해, 연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아시아 게이머분들의 감성에 맞는 게임성과 콘텐츠를 지속 발굴, 향후 e스포츠와의 접목 역시 진지하게 고려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SPOTV GAMES의 FPS 게임 전문 MC 김수현 아나운서가 '특집 LIVE 방송'을 진행하며,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에서도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밤 9시부터 10시 사이 모바일 FPS 유튜버와 게이머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 nhn CBT 크리티컬옵스 리로리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