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사이퍼즈'의 두 번째 환영술사 '티샤' 업데이트

조영준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금일(5일)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티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엘프리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환영 능력의 신규 캐릭터 '티샤'는 원거리에서 적을 지속적으로 견제하거나 시야를 확보한 뒤,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시켜 높은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다.

환영으로 된 나비를 소환하는 '데스 위스퍼', 자신의 모습을 환영으로 만들어 전방에 보내는 '팬텀 일루전', 거대한 환영에 적에게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을 선사하는 '엔들리스 나이트메어' 등 환영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로 공격하고 견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스 위스퍼'를 활용하여 적을 일정 단계 이상의 환각 상태로 만들 경우상대 캐릭터가 아무 행동을 할 수 없는 수면 상태로 만들 수도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9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티샤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티샤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팬아트/공략 게시판을 통해 게시물을 업로드할 경우 최대 열 명을 선정해 '30,000 테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티샤 소모품 레어부스터'와 '티샤 풀유니크팩'을 제공하고, 신규 귀환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은 대상자에게는 '티샤 바니바니 코스튬'을, 추천한 유저에게는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을 플레이할 경우 완주 횟수에 따라 '티샤 스페셜SD 포스터', '티샤 트로피칼 망고2' 등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타샤

: 사이퍼즈 넥슨 티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