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EA, '피파20' 출시 기념 런칭 쇼케이스 20일 개최

조영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 대표이사 유휘동)는 오는 9월 20일(금), EA SPORTS™ FIFA 20 의 9월 28일, 정식 출시에 앞서 국내 유저들을 위한 런칭 이벤트, 'FIFA20 런칭 쇼케이스'를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한글화 기념으로 유저에게 정식 출시 전 FIFA20을 체험해보고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FIFA20은 현실 축구에 더욱더 가까워진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FUT 친선경기, 새로워진 커리어모드 뿐 아니라 스트리트 풋볼 모드인 볼타(VOLTA)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특히 볼타 모드는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 생성은 물론, 스트리트 풋볼의 자유 분방함을 있는 그대로 담아 다양한 스타일의 창의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며 완전시 새로운 축구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IFA20의 정식 출시버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며, 풋살 및 볼타 모드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볼타 커스텀 티셔츠, PlayStation®Plus 7일 체험권 등 소정의 선물 및 럭키드로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EA SPORTS FIFA 20 런칭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의 공식 규정은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해당 사이트의 사전 등록을 신청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EA SPORTS FIFA 20은 PlayStation®4, Xbox One, Origin PC, Nintendo Switch system*에 9월 28일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현재 예약 구매가 진행중이다. EA SPORTS FIFA 20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24일 자정부터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베이직 구독자들은 9월 24일부터 트라이얼 체험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Origin Access 프리미어 구독자들은 20일부터 PC를 통해 먼저 바로 정식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피파20 오프라인 이벤트

: EA 피파20 런칭쇼케이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