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윷놀이맵' 추가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윳놀이맵'을 추가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윷놀이맵'은 도, 개, 걸, 윷, 모, 빽도 등 총 6개가 나오는 '윷 가락'을 던져 팀원 전원이 먼저 도착지에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윷놀이맵'에는 도착 시 반대편으로 즉시 이동하는 '특수블록' 이 적용돼 게임의 재미와 긴장감도 더한다. '윳놀이맵'은 플레이만 해도 게임 내 고급캐릭터인 '한복루시아' 캐릭터를 획득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이 명절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저녁 8시까지 '윳놏이맵'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윳놀이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G마켓 콜라보 이베트와 별도의 출석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는 한시적으로 열리는 '다이아 광산'을 통해 출석만으로 최대 3,000다이아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가족 친지들과 함께 모여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신규 '윳놀이맵'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게임재화와 함께 고급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번 '모두의마블' 추석 맞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 윷놀이

: 넷마블 윷놀이 모두의마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