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테라의 상징 엘린 창기사, 드디어 테라 클래식 상륙

김남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를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엘린 창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전방을 담당하는 든든한 탱커 역할을 하는 캐릭터다. 특히, 강한 방패를 앞세워 적의 공격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고, 긴 창 끝으로 적의 빈틈을 노려 전략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아르곤 전선’을 업데이트했다. 몰려오는 적들에 맞서 최전선으로 이동해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던전 진입 후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축복의 물약’ 등을 선물하고, ‘엘린 창기사’ 캐릭터 획득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석 특별 이벤트도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아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서버 ‘이스렌’을 추가 오픈하고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 클래식

: 테라 테라클래식 창기사 엘린창기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