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비티, 19일부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정식 서비스

조학동

㈜그라비티가 19일부터 ‘라그나로크’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개발한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돌격 라그나로크

지난 11일 TVC 영상을 공개해 많은 호응을 받았던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세대 방치형 MMORPG로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PC 웹,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각각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그아웃 후에도 24시간 내내 자동 사냥이 진행되며 접속 시 누적된 보상 획득이 가능해 게이머들이 시간에 쫓기지 않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MORPG를 극단적으로 편하게 줄인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게이머들은 일일 퀘스트, 일일 던전 등을 통해 모험수첩에 모험포인트를 모으면 파티에 포함시킬 수 있는 캐릭터 수가 늘어나 최대 5명까지 파티에 배치할 수 있다.

또 취향에 따라 캐릭터들의 직업을 다양하게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고 파티를 통해 필드 및 보스 사냥, 결투, 레이드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머리장식, 펫과 탈것, 수박 서리, 길드, MVP, 거래소 등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그라비티는 정식 오픈 전인 18일까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와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서비스 오픈 후 게이머들에게 한정판 코스튬 ‘국왕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출석 및 기대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장비 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험포인트, 젤스타 등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