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협공 묘미 살린 SPRG 나선영웅전 출시

김남규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SRPG 신작 나선영웅전:Helix Saga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되는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 Simulation Role-Playing Game)이다.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이 특징이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연 시스템’과 ‘나선의 힘’ 등의 캐릭터 육성 콘텐츠는 물론이고, ‘공성전’, ‘아레나’ 이벤트 던전 등 회원들 간 서로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춰져 있다.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로 제작한 한국형 영웅 ‘춘향’과 ‘황진이’를 만나볼 수 있다. 두 영웅 모두 최고 희귀도인 ‘UR등급’의 영웅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춘향’ 캐릭터를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황진이’는 ‘확률 UP’ 이벤트에서 모집할 수 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도 회원들이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도깨비’를 포함, 한국 문화와 특징이 담긴 영웅 캐릭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월 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들은 달성한 계정 레벨에 따라 ‘1000 다이아’, ‘랜덤 UR 티켓’, ‘10연속 소환 티켓’, ‘전설 인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3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1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런칭 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도 열린다. ‘나선영웅전’에 접속하기만 해도 총 15일 동안 ‘UR 춘향’ 캐릭터와 영웅 각성을 위한 ‘춘향 조각 15개’, ‘10연속 소환 티켓’, ‘승급재료 세트’ 등 풍성한 아이템들을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시나리오 클리어 & 승급 달성 이벤트’와 ‘주말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각 챕터의 숨겨진 시나리오를 돌파하거나 영웅 첫 승급 후 해당 화면을 갈무리해 인증하면, 다이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5시부터 18시까지는 아이템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는 ‘핫 타임’도 진행된다.

나선영웅전

: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