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무 III, 오아시스 게임즈 통해 11월 19일 발매 예정

클래식 어드벤처 게임 '쉔무'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쉔무 III'가 오는 11월 19일 공식 발매된다. 플랫폼은 PS4와 PC다.

'쉔무 III'는 지난 2015년에 E3게임쇼에서 프로듀서 스즈키 유(Suzuki Yu) 씨가 발표한 신작 게임으로,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모금액 633만 달러(약 75억 3천만 원)를 달성하여 게임 카테고리 기록을 깬 바 있다. '쉔무 II'의 엔딩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주인공 '료 하즈키'(Ryo Hazuki)가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찾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쉔무III
쉔무III
쉔무III
쉔무III

'쉔무 III'는 지난주 도쿄게임쇼에서 영어와 중국어 자막 버전의 최신 영상이 공개되어 이슈화되었으며,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버전은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가 유통을 맡았다.

아시아 버전 '쉔무 III'의 디지털 패키지는 스탠더드와 디럭스 에디션으로 두 종류로 발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료의 플라이트 재킷'(Ryo’s Flight Jacket) 게임 내 아이템과 시즌 패스를 포함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한 게이머는 추후 공개될 3개의 DLC를 이용할 수 있고 '버닝 샌드스톰'(Burning Sandstorm) 고급 기술 스크롤을 얻을 수 있다.

또 패키지 버전은 '데이 원'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데이 원 에디션은 스네이크 스피릿 스타터 팩(Snake Spirit Starter Pack)과 블레이징 킥(Blazing Kick) 고급 기술 스크롤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