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맛있는 무협RPG '팔선' 사전예약 시작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가 맛있는 무협RPG를 표방하는 자사의 신작 게임 '팔선'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바일 무협RPG '팔선'은 캐릭터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강조한 게임이다.

해머엔터 팔선
해머엔터 팔선

방치형 게임처럼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강화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게이머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는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 방식을 통해 액션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손맛과 조작감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게이머분들께 통 크고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향후 정식서비스에서는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팔선'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유료 재화를 지급 할 계획이며, 게이머들은 오는 9월 중 CBT를 통해 '팔선'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