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 트릴로지' 홈페이지에 '묵청대도' 등장

위메이드가 준비 중인 '미르 트릴로지' 홈페이지에 '묵청대도'가 등장했다.

위메이드는 미르 3연작(聯作) 통합 브랜드 '미르 트릴로지(Mir Trilogy)' 홈페이지를 지난 10일 일부 개편했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을 대표하는 전설급 아이템인 '묵청대도'가 등장한 것이다.

미르 트릴로지
미르 트릴로지

이번에 등장한 '묵청대도' 이미지는 같은 세계를 공유하고 있는 '미르 트릴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크게 손잡이와 칼 중앙, 칼 끝 등 세 부분에 걸쳐 세 가지 게임이 가진 특징을 녹여냈다. 게이머들은 원작에서 가장 유명한 전설급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여는 '미르 트릴로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앞서 8월 공개한 홈페이지에서 하나의 세계로 이어지는 세 개의 성문으로 구성된 이미지와 3연작의 서사를 담은 세계관을 마련한 바 있다. 세 가지 문을 통해서는 '미르의 전설2'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통해서 미르 3연작을 표현했다.

또한, 동양적 느낌과 색채가 물씬 풍기는 PI(Project Identity)는 유명 서예가 '창봉 박동규' 선생의 손끝에서 탄생했다. 붓으로부터 점과 선, 나아가 공간을 이루며 퍼지는 먹은 무한하게 확장하는 '미르'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한편, '미르 트릴로지'는 '미르의 전설2'의 정체성을 집대성하고 재도약하기 위한 초대형 프로젝트다. 새로운 '미르'의 원년을 이끌어갈 '미르4' '미르M' '미르W' 미르 3연작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