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팀 플레이 시스템' 선봬

조학동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최근 협업과 경쟁 무대가 가능한 팀 플레이 시스템을 선보였다.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번에 새로 준비된 팀 플레이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팀을 만들거나 다른 이용자의 팀에 가입, 활동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팀당 최대 20명으로 구성된다.

게이머들이 팀을 구성하면 하트 선물도 공유할 수 있고, 공동 목표 수행 등의 협업, 그리고 다른 팀과의 경쟁 등을 즐길 수 있다. 다른 RPG(롤플레잉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길드형 협업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선데이토즈는 팀 플레이 시스템과 함께 구성원들의 대화를 위한 채팅 기능과 채팅에서 사용하는 원작 IP를 활용한 이모티콘 16종도 선보였다.

팀 구성원들끼리 사용하는 채팅 기능은 원작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의 주인공인 곰 삼형제로 제작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이모티콘형 채팅이며,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터치 한번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는 채팅 기능은 게임과 원작 IP를 동시에 즐길 콘텐츠가 될 것이라는 게 선데이토즈 측의 설명이다.

최형일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서비스 담당 PD는 "팀 플레이 시스템은 채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들과 연계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재미를 확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퍼즐 스테이지 30개와 팀 플레이, 채팅 시스템을 선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업데이트는 23일부터 개설되어 이용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 선데이토즈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