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 '새로운 바람' 업데이트 실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6일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새로운 바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처음으로 남성 캐릭터인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햐피' 및 '버리' 등 신규 새끼용 2종을 비롯해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7주년 기념 포크'와 보스 클리어 시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파티복' 등 신규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맞아 10월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을 선물하며, 11월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일에 따라 '수정' 및 '인기 전설종의 알' 등을 제공한다.

또한 10월10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 시 '캐릭터 각성 스킬 부여권'을 지급하는 '드플 레스토랑 이벤트'를 실시하며, 복귀 유저의 플레이를 돕기 위해 오는 10월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미접속일 만큼의 수정을 별도로 지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된 뒤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편의성 향상 등을 통해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 등을 기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장수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 및 신규 업데이트 '새로운 바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 스퀘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