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모든 클래스 신규 스킬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든 클래스에 신규 스킬 1종을 추가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비각성을 제외한 21개의 계승 및 각성 클래스는 기존 10개 스킬에서 11개 스킬을 갖게 됐다. 추가된 스킬은 ‘공격 대상의 이동속도 감소’, ‘재사용 시간 감소’, ‘공격력/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도 지녔다.

글래디에이터는 강력한 기운이 담긴 창을 쏘아내어 대상을 견제하는 ‘전장을 꿰뚫는 창’, 타이탄은 양손의 도끼를 모아 강한 횡베기 공격을 하는 ‘야수 처단’, 헌터는 바람의 기운을 활 끝에 집중시켜 강력한 한 방을 선사하는 ‘바람모아 쏘기’가 추가됐다.

스킬 추가와 함께 ‘매일 기술 교본’ 이벤트를 10월 2주차까지 진행한다. 의뢰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새로운 기술 교본 상자’를 지급받는다. 상자에는 클래스별 11번째 스킬 교본이 담겨 있어 신규 스킬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반려동물 빙고’ 이벤트도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반려동물 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증서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반려동물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빙고 12줄을 모두 완성하면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와 심연 장비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증서’ 10개를 지급한다.

검은사막모바일
검은사막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