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쓰던 무기 그대로. 검은사막 전승 업데이트 시작

김남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검은사막에 ‘전승’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전승은 캐릭터의 무기와 스킬이 변경되는 각성과 달리 사용하던 주무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사용하는 개념으로, 56레벨 달성 이후 전승과 각성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는 각성 이후 각성 스킬에만 집중된다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한 콘텐츠로, 워리어를 시작으로 전체 클래스로 확장할 예정이다.

워리어는 56레벨 달성 이후 전승과 각성을 하나를 선택해 검과 방패 또는 대검 등 원하는 성장 방향에 맞춰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전승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워리어’ 클래스의 달성 레벨에 따라 강화 지원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금괴 500G, 발크스의 조언(35~45)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가을맞이 ‘사냥의 계절’ 이벤트도 지난주에 이어 열린다. 이용자는 10월 3일부터 10월 16일 점검 전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단단한 흑결정 조각, 고대 정령의 가루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길드 가입을 돕는 길드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검은사막

: 펄어비스 검은사막 전승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