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긱스타, 1주년 맞아 11번가-브랜드몰에서 고객감사 이벤트

세컨드찬스(대표 서희원)가 자사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 론칭 1주년을 맞아 1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긱스타 론칭 1주년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몰과 11번가 두 곳에서 10월 1일 딱 하루만 진행되며, 먼저 11번가에서는 긱스타 게이밍 모니터, 기타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랜드 공식몰과 긱스타 스토어팜에서는 10월 1일 하루동안 긱스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긱스타 GWM100 옵티컬 무선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긱스타 이벤트
긱스타 이벤트

긱스타는 세컨드찬스가 지난 2018년 10월에 론칭한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Geek(괴짜)'와 'STAR(별, 인기있는 연예인)'의 합성어다. PC방 환경에 걸맞는 제품군은 물론 일반 소비자 입맛에 맞춘 디자인의 제품도 선보이는 중이다. 대표 상품은 화이트와 블루, 핑크 배색이 들어간 키보드다.

세컨드찬스 관계자는 "회사 슬로건이 '생각의 차이가 만든 가치'인 만큼, 남다른 발상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생산하겠다"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세컨드찬스는 긱스타 브랜드를 내걸고 e스포츠 구단 지원과 방송 PPL, 협단체 업무 협약, 카카오톡 입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과 PC방 시장 입지를 동시에 키우고자 다각도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긱스타 1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