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실시

조영준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웹젠은 오늘(10월 2일)부터 오는 10월 22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업무에 대한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웹젠의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 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 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에서는 자회사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신입 기준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31일 대상자에 개별 통보되고, 이후 각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월 초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경력 및 자회사 채용은 수시로 전형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 하반기 공채

: 공채 하반기 웹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