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한국 영웅 '도가비' 등장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게임 '나선영웅전'에 새로운 한국 영웅 '도가비'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구성 등을 금일(2일) 공개했다.

'춘향', '황진이'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한국 영웅인 '도가비'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영웅이다. '중원' 세력에 속해 있다. 전래동화나 민담에서 비상한 힘과 재주로 인간에게 심술궂은 장난을 치는 '도깨비'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방망이를 무기로 사용해 근거리의 적 캐릭터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특히, '도가비'는 공격할 때마다 최대 3회까지 공격력이 증가하고 오의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1턴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아군 턴이 시작될 때 체력을 회복하거나 사망 후에도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탱커'로서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

'도가비'의 게임 속 목소리는 한국 영웅 '춘향'으로 활약한 '전해리' 성우가 또 한 번 맡았다. '도가비'는 내일 3일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한국 영웅 '도가비'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영웅 소환 시'도가비'와 적속성 검사 '카라나스'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도가비 & 카라나스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주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고 '나선영웅전'에 '공성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파티레벨 16을 달성하면 참여 가능한 '공성전'은 레벨에 따라 총 5개의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고, 총 세 번의 전투를 진행해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다. 회원들은 획득한 공헌도에 따라 'UR등급 영웅 나라(조각)', 'SR등급 영웅 루아르', '각성보석', '다이아'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시즌 순위 보상도 주어진다. 10월 17일까지 열리는 첫 번째 '공성전'의 누적 공헌도 순위에 따라 최대 '다이아 1200개', '인게임 프로필 장식' 등 아이템 보상을 주고, '공성전'에 참여만 해도 달성한 순위 구간에 맞는 소정의 '다이아'를 지급한다.

나선영웅전

: 웹젠 나선영웅전 도가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