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의 국산 신작 무협 RPG '팔선' 정식 출시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무협 모바일 게임 '팔선'을 금일(8일)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시간에 쫓기지 않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의 사전등록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서비스 오픈 후 유저들에게 은화와 금화 등 파격적인 유료 재화를 보상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은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정통 무협을 만끽 하실 수 있는 게임'"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더불어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해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헤머엔터 팔선 출시
헤머엔터 팔선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