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길드 만의 특별한 공간 '길드하우스' 업데이트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특별한 공간과 혜택을 제공하는 길드하우스 등 새로운 길드 시스템과 함께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길드하우스는 길드만의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는 길드 시스템으로 길드하우스 내 다양한 편의성과 커뮤니티 등이 강화되었다. 길드하우스는 길드레벨에 따라 총 4단계 등급 외 공성전 승리를 가진 길드가 누릴 수 있는 성 전용 하우스까지 총 5종류를 제공한다.

아울러 보다 편한 방문과 교류를 위해 게임 내 별도의 버튼을 터치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길드하우스 내에서 길드만이 누릴 수 있는 콘텐츠인 길드 던전, 보스 던전, 성 전용 던전을 단계별로 포털을 이용해 현장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던전 별로 몬스터를 길드원들과 사냥을 통해 조합석,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한M은 금일 길드하우스 업데이트와 함께 10월 중 신규 종족인 데칸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로한M은 휴먼 기사, 하프엘프 궁수, 다크엘프 마법사, 단 암살자의 4종의 캐릭터가 있으며, 5종족인 데칸의 등장과 새로운 경쟁 구도를 갖추고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오는 10월에는 길드 콘텐츠 강화와 함께 편의성을 높였으며,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의 데칸이 업데이트 진행되면 다양한 레벨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이미지
로한m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