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게이머들과 사회공헌 행사 나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 게이머들과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회공헌은 ‘애니팡3’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와 기부 메뉴로 2,500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면 기부금을 마련하는 ‘GIVE for GIRLS’ 행사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

행사로 마련된 기부금은 국내와 아시아의 네팔에서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위생 용품과 관련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에 행사 기간 중 100개의 하트를 사용 또는 기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한정판 캐릭터인 하트 천사 '핑키' 캐릭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박성빈 PD는 “뜨거운 참여와 온정이 이어진 예년 행사처럼 이용자들의 성원이 기대된다”라며 “하루 평균 30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애니팡3’ 이용자 모두의 뜻 깊은 공익 활동 참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