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한M’, 신규 종족 드래곤파이터 '데칸' 업데이트

조영준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제5종족인 데칸과 함께 신규 필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제5 종족 드래곤파이터인 데칸은 힘과 지능을 주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으로 드래곤 타입으로 변신 진화할 수 있다. 드래곤 타입으로 변신하면 데칸은 체력 능력치가 극대화되며 기존의 캐릭터들과 동일한 방어구 외 젠과 같은 신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래곤 나이트나 드래곤 세이지로 각각 2차 전직이 가능하다.

로한M은 신규 종족 데칸의 업데이트와 함께 매우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필드 카리스티아를 추가했다. 카리스티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최상위 능력치를 보여주는데 그만큼 아이템 등 새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개별적으로 레벨업 및 강화가 가능한 각인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특히 생성된 임의의 옵션 종류나 수치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변환 기능을 통해 각인의 구슬과 크론을 사용하여 옵션 변경과 함께 다음 등급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로한M은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상위등급인 신화등급의 코스튬을 업데이트 하고, 코스튬 합성 확률상승 이벤트와 할로윈 모크덕 이벤트, 데칸 업데이트 기념 선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에 제5의 종족이 등장함으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업데이트

: 플레이위드 로한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