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지스타2019 출격하는 펄어비스, 글로벌 시장 정조준

김남규

지난해 검은사막 모바일로 게임대상의 주인공이 된 펄어비스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9에서 글로벌 도전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무기들을 대거 공개한다.

펄어비스는 ‘펄어비스 커넥트(Pearl Abyss Connect)’를 슬로건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을 글로벌하게 연결하고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다.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를 비롯해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아버지 민리가 만들고 있는 프로젝트 K,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MMO 장르 프로젝트 V, 콘솔 시장을 겨냥한 대작 게임 프로젝트 CD를 이번 지스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신작 프로젝트 외에도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가 참여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슬란드의 글로벌 게임사 CCP게임즈(대표 힐마 패터슨)도 지스타에 참가한다. 끝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MMORPG ‘이브 온라인’의 한글화 버전을 지스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11월 14일 오후 1시 펄어비스 부스에서 진행하는 ‘Pearl Abyss Connect 2019’를 통해 신작 프로젝트의 정보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신작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는 전 세계 게이머를 위해 트위치와 유튜브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스타 출품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펄어비스 지스타 특집 사이트도 오픈했다. 지스타 특집 사이트를 통해 지스타 및 신작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동원 펄어비스 지스타 총괄 담당자는 “펄어비스가 공들여 준비하고 있는 신작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 보이고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스타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지스타 행사 기간 펄어비스가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게임들과 다양한 행사, 체험, 이벤트 등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펄어비스

: 펄어비스 지스타2019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