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여성향RPG '워너비챌린지' 연내 출시..사전 예약 돌입

조학동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토리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지향형 RPG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여성향 스토리 라인을 갖춘 로맨스 판타지 풍의 게임이다.

워너비챌린지 컴투스

이 게임은 여성향 스토리 게임 명가 '데이세븐'의 대표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의 참여로 탄탄한 구성과 흥미 넘치는 시나리오 전개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성공적으로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마쳤다. 출시는 연내 예정이다.

컴투스 측 관계자는 "'워너비챌린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SNS 패션 스타로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과정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가는 RPG요소의 접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 컴투스 챌린지 데이세븐 워너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