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낚시 후에는 먹방. 도시어부M 요리 시스템 추가하고 원스토어 출시

김남규

예능 대부 이경규를 앞세운 모바일 낚시 게임 도시어부M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원작 방송에 더 가까워졌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도시어부M의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원작 방송프로그램의 주요 콘텐츠인 '먹방'을 게임 내에 구현한 '요리'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원작에서 출연진들이 함께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으며 친목을 다졌듯이, 게임 내 요리는 서포터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아이템 역할을 한다. 서포터 캐릭터 1명 당 1개의 요리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에서 낚은 물고기기와 상점에서 판매하는 요리재료를 결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한 번의 식사에는 최대 4명의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다.

서포터 캐릭터의 친밀도 레벨이 상승하면 힘, 민첩 등 능력치 버프가 보다 강화돼 낚시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친밀도 상승은 장비를 보다 높은 등급으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도 필수적이다.

아울러 신규 지역인 '방송모드 4챕터'와 관련 신규 미션들도 추가한다. 방송모드 4챕터에서는 완도, 왕포(2), 독도, 목포 , 동해 등 5개 지역이 등장한다. 이는 원작 방송의 39~55화 분량에 해당한다.

신규 지역에서는 참치 등 새로운 물고기도 만나볼 수 있다. 도시어부M은 방송과 게임에서 동시에 같은 출조지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도시어부M은 신규 서포터 캐릭터인 김하련 프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5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5일차에 신규 서포터가 지급되며 이경규, 장도연, 박진철 등 기존 서포터 캐릭터의 친밀도를 올릴 수 있는 '마니또' 아이템이 매일매일 주어진다.

도시어부m

: 낚시게임 한빛소프트 채널A 도시어부M 퍼플오션 이경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