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경기 빼고 다 된다! 넷마블, 모바일 앱 '마구M 리마스터' 출시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구M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마구M 리마스터'는 '마구마구 리마스터'의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를 이용 중인 이용자들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해 PC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PC 연동 애플리케이션이다.

'마구M 리마스터'에서는 PC버전 '마구마구 리마스터' 와 연동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팀 관리, 선수 강화, 선수 거래, 포스팅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PC에서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고유의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모바일에서는 팀 육성의 모든 기능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포스팅 시스템은 '마구M 리마스터'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특정 시간마다 오픈 돼 고등급 선수 카드를 이용자들이 입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고등급 선수 카드를 확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마구M 리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최초 접속 시 최대 블랙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상자 1개'를 지급하고, 최대 15일간 출석하면 '300만 거니'와 함께 '7레벨 도전권'을 증정한다.

마구M 리마스터

: 넷마블 마구마구 넷마블앤파크 마구마구마구리마스터 마구M 마구M리마스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