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히데오 내한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탠드 투어 서울' 열린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오는 11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JBK 컨벤션홀에서 'DEATH STRANDING WORLD STRAND TOUR 2019 in SEOUL(이하 투어)'을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2019년 11월 8일에 출시되는 PlayStation4(플레이스테이션4, 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DEATH STRANDING(데스 스트랜딩)의 발매를 기념하여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본 행사는 파리를 시작으로 런던, 베를린, 뉴욕, 샌프란시스코,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타이페이를 거쳐 서울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타이틀 제작자인 코지마 히데오(Kojima Hideo) 감독이 내한하여, 게임과 관련된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며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 밖에도 코지마 히데오 감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세션,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늘(1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어 초대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서 총 300명에게 본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장을 증정한다. 이번 투어는 초대장을 받은 사람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다.

초대장 증정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2019년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1월 18일에 발표된다.

데스 스트랜딩 투어 서울
데스 스트랜딩 투어 서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