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지스타2019에서 이브 온라인 한글 버전 최초 공개

김남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SF MMORPG 이브 온라인의 한글판이 이번 지스타 2019 행사에서 공개된다.

아이슬란드 게임사 CCP 게임즈(대표 힐마 패터슨)가 11월 14일 ‘지스타 2019’에서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브 온라인은 끝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용자는 이브온라인의 높은 자유도로 행성을 개발하거나 우주 함대 간의 전쟁을 벌이는 등 다채로운 스토리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단일 서버로 미국, 독일, 러시아, 일본 등 이용자들과의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CCP 게임즈는 이브 온라인 한글화 작업을 통해 AI 가이드 ‘아우라(Aura)’, ‘캡슐리어의 탄생' 소개 영상, 함선 피팅 시스템, 기술 훈련 등 게임 필수 요소에 대한 국내 이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부스 내 마련된 PC를 통해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직접 체험하고, 2vs2 대전,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 게임, PvE 중심의 인스턴트 던전 콘텐츠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은 한글화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CCP 게임즈 힐마 패터슨 대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9’에 키노트 강연자로 나선다. 힐마 대표는 이번 키노트 세션에서 ‘이브 온라인,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가상세계'를 주제로 MMO 게임 기술의 선두주자인 이브 온라인의 케이스스터디를 통해 이브 세계의 특별함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브온라인

: 이브온라인 펄어비스 ccp게임즈 지스타2019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