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킹스레이드,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연다

김남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000일에 기념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12일 정식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는 '킹스레이드'는 긴 시간동안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7일간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르벨 중심가에서는 스토리 던전 6종과 특별던전 3종으로 구성된 1000일 기념 축제 던전이 오픈되며, 획득한 축제 풍선과 케이크로 3성 영웅 선택권, 1000일 기념 안경과 고깔모자, 빛나는 에테르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킹스레이드'의 타이틀 곡 'blind days'이 걸그룹 '드림캐쳐'의 음색으로 재탄생 됐다.

작곡가 XKA & 슌이 작업한 'blind days'는 Rock과 오케스트라가 공존하는 곡으로, '킹스레이드'의 깊은 스토리를 웅장하게 표현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들은 바 있다. '드림캐쳐'의 메인 보컬 '시연'이 활약한 '킹스레이드' 타이틀 곡은 게임의 메인화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도 네락시스, 체이스, 시아 등의 소울웨폰 4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직업 코스튬 5종이 추가되며, 길드 토벌전 시즌8 개최, 챌린지 레이드 및 지하 미궁, 도전의 탑, 모험 알림판 등이 개선됐다.

킹스레이드

: 베스파 킹스레이드 드림캐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