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도시어부M, 방송처럼 진짜 황금배지 지급한다

김남규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도시어부M에서 최고 고수를 가리는 '용왕배 낚시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도시어부M은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선, 본선, 결선 3단계로 진행되며, 이벤트의 1~3위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현물 황금배지(각각 7.5그램)를 지급한다.

또한 부상으로 아티누스사의 기능성 낚시복(1위), 편광 선글라스(2위), 티셔츠(3위) 등 실제 낚시용품도 제공된다. 게임 내 재화인 '진주'와 '흑진주'도 순위에 따라 보상한다. 1위의 경우 진주 3000개와 흑진주 300개를 받는다.

'방송 모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황금배지를 20개 이상 모은 이용자라면 누구나 예선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에 참여만해도 전원 진주 100개를 받는다. 참가 보상 수량은 최종 진출 라운드가 높아질수록 증가한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도시어부M'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한다. 현실에서 다양한 낚시 클럽이 활동하듯이, 게임 내 인맥들과 클럽을 결성해 소통하며 높은 난이도의 물고기를 함께 잡거나 클럽 간 대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도시어부M의 주요 콘텐츠인 PVP에 대한 인기를 출시 후 한 달여간의 서비스를 통해 확인했다"며 "앞으로 매월 용왕배 낚시대회 이벤트를 열어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이용자에게 명예와 보상을 제공하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도시어부m

: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도시어부 이경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