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11월 27일 출시..'업계 초토화'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11월 27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출시한다. 날짜로는 21일 남았다.

엔씨(NC)는 오늘(6일) 공식 홈페이지와 '리니지2M 스페셜 영상'을 통해 '리니지2M'의 출시일을 전격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리니지2M 그랜드 오픈
리니지2M 그랜드 오픈

'리니지2M'은 지난 11월 1일, 57일만에 사전 예약 수 700만을 돌파하면서 국내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을 갈아치웠으며, 업계에서는 '리니지M'에 이어 압도적인 성과를 보일 것으로 진단하면서 국내에 큰 파장을 몰고 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한편, 엔씨(NC)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와 '1127 리뉴얼 이벤트' 등 2종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게이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는다.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