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M, 4분기 전쟁 포문을 열다..'더 샤이닝' 업데이트로 '승부수'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7일) 대규모 에피소드 '더 샤이닝(THE SHINING)'을 업데이트했다.

게이머들은 오늘부터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class, 직업) '신성검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더 샤이닝 리니지M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9번째 클래스로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치는 새로운 전투로 기대감이 높은 클래스다. ▲스킬(skill,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또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기존 서버의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으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1,000%의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엔씨(NC)는 '더 샤이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을 구매해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으며 클래스를 변경하면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그대로 보존되고 장비, 장신구, 스킬의 일부를 교체할 수 있게 된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룬 변환석'을 받을 수 있다."며 '리니지M'에 대해 안내했다.

한편, 엔씨(NC)는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있는, '리니지M'에 사용할 수 있는 'TJ's 쿠폰' 2종도 함께 공개했다. 게이머는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된다.

: 샤이닝 클래스 리니지M 신성검사 체인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