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그라비티, 지스타2019에서 역대 최고 신작 물량 쏟아낸다

조학동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그라비티의 신작 라인업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그나로크 지스타2019

'체험 위주의 부스 구성'에 포인트를 두고 준비한 그라비티는 역대 자체 최고 출품작과 시연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총 부스 규모는 2017년보다 늘어난 80개 부스, 신규 출품작도 8개 작품이다.

이 중 ‘지스타 2019’를 통해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IP 게임은 총 6종이다.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가 그 주인공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신규 타이틀에 대해 기존 라그나로크의 감성을 잘 살리면서도 각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와 그래픽, 콘텐츠 등에 차별을 두는 등 다방면으로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모든 신규 출품작은 그라비티 부스에서 직접 시연이 가능할 전망이다.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ORIGIN

'라그나로크 ORIGIN'은 '리니지M'의 뒤를 잇는 차기 대형 신작 중 하나로, 그라비티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차기작 중 하나다.

'라그나로크'의 캐릭터 생성 후 부터의 이야기가 주 스토리이며 '라그나로크'의 오리지널리티를 계승하면서도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게임성 등으로 무장했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를 새롭게 해석하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의 재현을 넘어 새로운 해석을 가미했으며 FULL 3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 '라그나로크' 100년 전 이야기를 품다>
라그나로크 Crusade : Midgard Chronicles'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이야기가 시작되기 100년 전의 스토리가 주 배경이 되며 박진감 넘치는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횡 스크롤 3D 액션 RPG이다 .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전략 시뮬레이션>
라그나로크 Tactics

'라그나로크' 몬스터 군단을 직접 진두지휘하면서 전력 전투로 승부하는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11월 8일 태국 지역 런칭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에 룬 미드가르츠 세계관을 공유>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더 로스트 메모리즈' 는 '라그나로크'의 감성에 전략을 더한 시네마틱 뉴트로 RPG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룬 미드가르츠 세계관을 공유하며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레트로 감성으로 풀어내 색다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STORY RPG이다.


<편의성을 더한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2'>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2

9월 19일 출시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출시 이후 구글 매출 28위, 인기 26위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방치형 게임의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3D로 재탄생할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로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Ms.Naomi’s PUZZLEFuddled Muddled

이 외에도 그라비티는 3매치 퍼즐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지스타2019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기존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 ‘라그나로크 제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도 영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오리진 지스타2019 넥스트제너레이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