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출시 D-7, 원작 시리즈 향수 자극

조학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게임 영상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26일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육성 요소, 9회말 2아웃에서의 상황, 투수의 필살 마구 퀴즈 등 다양한 인게임 영상들을 공개하면서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최근 잇따라 공개된 영상들을 살펴보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특징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우선 기존 팬들의 추억을 자극할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게임빌프로야구 2006'에서 처음 도입되며 게이머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요소 중 하나인 '나만의 선수'를 최신 풀 3D 기술과 접목해 발전시켰으며, 이번 작품에서도 '나만의 선수'의 외형, 포지션 등을 설정하고 '나만의 리그'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선수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또 이번 출시 예정작에서는 판타지 색채가 강한 110여 명의 '마선수'들이 등장한다. '메디카', 싸이커', '로제' 등 기존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게임빌의 인기 IP인 '놈'과 '제노니아 카엘' 등의 주인공까지 등장해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여기에 육성 요소와 함께 다양한 게임 모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모드 성격의 '플래닛 리그'부터 본격적인 게이머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슈퍼스타 리그', 주어진 도전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일리 매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유니티 엔진을 통한 진일보한 풀 3D 그래픽으로 더욱 판타지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몰입감을 높인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국내 1천 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은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면서 캐주얼 판타지 요소들을 가미한 독특한 게임성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를 통해 국민 게임 신드롬을 재현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야구 게임빌 슈퍼스타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