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RvR 전면 개편'

조학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히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탈리온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탈리온' RvR(다대다 전투) 콘텐츠에 대한 개편이다. RvR매칭 규칙을 전투력 중심으로 매칭되도록 개선하고, '초대 시스템'을 추가해 신속한 RvR 매칭이 가능하도록 한 것.

초대 시스템은 RvR모드 신청자가 부족할 때 활성화되어 게이머들의 전투력과 비슷한 게이머들을 초대하는 방식이며, 또한 '복수 버프 시스템'을 추가해 RvR모드에서 사망 후 부활할 경우 복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복수 버프를 획득한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게 되며 복수 버프는 사망 횟수에 따라 5레벨까지 상승한다.

보다 흥미진진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과 '대전투', '데스매치'도 개선이 이루어진다. 점령전은 지원 역할이 개선되어 거점 획득 속도가 빨라지고, 마구간 점령 시 본진에서도 탈 것을 탈 수 있게 된다. 대전투는 각 진영 수장에게 두 차례에 걸쳐 15초간 보호막이 생성된다. 데스매치는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겨룰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RvR의 개편으로 전투가 더욱 원활해질 것."이라며 "이 외에도 다이아 부활 시 긴 무적시간을 부여하고 버프 효과가 활성화되도록 했으며 동물 의상 코스튬 추가와 날개 등급에는 '불멸', '천상' 등급과 보유 효과가 추가되도록 하는 등 많은 개선점을 가미했다."며 '탈리온'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 게임빌 송병준 유티플러스 유태연 탈리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