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PS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오는 금일(22일)부터 오는 12월 2일(월)까지 11일간 PlayStation™Store(이하 PS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 놓칠 수 없는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 타이틀, 추가 콘텐츠와 함께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12개월 이용권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더불어,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총 300개 이상의 PS4 및 PS Vita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1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할인 품목에는 세계인의 게임 ‘EA SPORTS 피파 20’와 ‘몬스터헌터 월드’ 및 초대형 확장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등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은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GTA5’,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블랙포인트’ 등의 인기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PS Plus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PS Store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PlayStation®VR, Wireless Headset,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2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2개월을 추가 증정*3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S4용 테마 ‘Mystic Blue’의 DLC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PlayStation® 파트너샵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SIEK 안도 테츠야 사장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그동안 PlayStation®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SIEK는 PlayStatio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PS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PS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