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들, 레인보우 식스 시즈로 한판 붙다..'트위치 라이벌스'

CJ ENM 게임채널 OGN이 노돌리, 빅헤드, 윤루트, 딩셉션 등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이 자존심을 놓고 격돌하는 '트위치 라이벌스'(영문 : Twitch Rivals)를 오는 12월 5일(목) 저녁 7시에 생중계한다.

이번 '트위치 라이벌스'는 브랜드 리런칭 후 처음으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대회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종목으로, 20명의 스트리머들이 4개 팀으로 나뉘어 총상금 2만5천달러(한화 약 3천만원) 규모로 격돌하는 방식이다.

트위치
트위치

자동 · 노돌리 · 빅헤드 · 나나양 · 조디악이 '웃음장 레식' 팀으로 참가하고, 렘쨩 · 새초롬 · 윤루트 · 임수아 · 유뚱이 '렘짜르봄바' 팀 , 유키드 · 레지나 · 푸린 · 맥마 · 공공이삼일이 'ATM' 팀, TankerGM · 미르다요 · 리트밍 · 실프 · 딩셉션은 '탱커와 어른들'으로 팀명을 정했다.

경기는 네 팀이 모두 한번 씩 맞붙는 Round Robin과 결승 및 3 · 4위전으로 진행된다. Round Robin의 상위 두 팀은 결승을 치르고 하위 두 팀은 3 · 4위전으로 순위를 가리게 된다.

OGN은 12월 5일 저녁 7시부터 트위치 라이벌스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할 계획이며, 시청자들은 각 스트리머들의 개인 채널로도 대회를 볼 수 있다. OGN TV 채널로는 12월 7일(토) 밤 10시에 본방송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