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리로드'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게임 '하운즈:리로드'에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겨울 맞이 특수미션 '생존:스케이트장'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플레이하고 '겨울축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겨울축제 코인'은 겨울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에 사용된다.

'생존:스케이트장'에는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고 다양한 스킬들을 피하며 생존하는 미션이 마련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150회 클리어 업적 달성 시 눈결정 모양의 영롱한 파우치도 획득할 수 있다.

겨울맞이 부속품인 신규 확장탄창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등급인 레전드 탄창은 현존 확장탄창 중 제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저터널, 요새헬기장, 생체연구소 등 특수미션에서 카드보상으로 확장탄창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한 신규 상품도 추가됐다. 현존하는 최고 아이템인 아포칼립스 총기와 메가데스를 비롯해 다양한 총기 등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됐다.

하운즈 리로드
하운즈 리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