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기념해 특별 이벤트 진행

김남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검은사막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12월 17일 서비스 5주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5주년 기념 펄상품 출석보상 이벤트를 통해 거래/창고 관리 메이드 각 1종, 가방 슬롯 확장권(8칸, 16칸), 봉인된 전투의 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에게 2월 5일까지 캐릭터 달성 레벨에 따라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 상자’를 지급하며, ‘흑정령의 비밀의뢰’를 완료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제공하는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를 위한 의상 및 기운 회복량 증가 등 신규 혜택도 추가했다. PC방 이용자는 ‘[PC방] 프리미엄 무기, 의상 세트 상자(1일)’를 PC방 상인을 통해 1은화에 구매해 모든 직업의 펄 의상을 착용해 볼 수 있다.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크론석, 기억의 파편, 의상 20% 할인 쿠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노이치’ 클래스 전승도 추가했다. ‘쿠노이치’를 보유한 이용자는 각성 후 전승 의뢰를 받아 전승이 가능하다. 전승을 완료하면 소검과 수리검을 활용해 강력한 전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5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오는 28일 진행할 예정이다. 칼페온 연회의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검은사막

: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