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강형욱과 함께하는 마비 겨울 업데이트 ‘펫풍당당’ 이벤트 실시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2019 대규모 겨울 캠페인을 앞두고 동물 훈련사 ‘강형욱’을 홍보모델로 발탁,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겨울 대규모 캠페인은 신규 재능을 통한 펫의 다양한 활용 콘텐츠와 신규 던전 및 보스 업데이트 등을 중심으로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순차 진행 되며, 앞서 일명 ‘개통령’으로 유명한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전설의 펫 마스터’로 등장해 펫을 강하게 변화시키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콘셉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넥슨은 이달 19일까지 사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펫 마스터의 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펫 마스터 오더를 6회 완료 시 ‘펫 핸들링 전용 스킬 수련 인장(100)’이 들어있는 ‘펫 마스터의 첫 번째 선물 상자’를, 12회 완료 시 ‘핀 싱크용 퍼퓸 종합 세트’와 ‘금빛 영양제’가 담긴 ‘펫 마스터의 두 번째 선물 상자’를, 18회 완료 시 ‘샤말라가 잃어버린 유물’과 ‘피니핀 전용 스페셜 토템’이 들어있는 ‘펫 마스터의 세 번째 선물 상자’를 각각 지급한다.

또한, 생활 재능을 ‘달인’, ‘마스터’ 단계까지 올리면 ‘마스터의 수련 인장(거래불가)’을 제공하고, 펫 마스터의 오더 퀘스트를 18회 완료하면 ‘마스터의 수련 인장(거래가능)’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달 15일까지 사전 이벤트 페이지 내 올라오는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 교환권’이 담긴 ‘펫풍당당 박스’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업데이트

: 마비노기 펫풍당당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