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온유', 첫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 선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의 첫 DLC(Downloadable content)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PC 및 PS VR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월) 밝혔다.

이번 DLC는 본편을 즐긴 유저들로부터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 촬영을 통해 한유아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반영했다. 이를 위해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테마로 소풍 콘셉트로 봄, 여름, 가을 계절을 선택할 수 있는 야외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또한, 10~20대의 커플 사진 촬영 장소로 유행하고 있는 대형 백월과 조명이 설치 된 호리존 스튜디오 등 총 2종의 신규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게이머의 요청이 많았던 한유아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대폭 강화 했다. 헤어, 안경, 렌즈 컬러,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비롯해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40여 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DLC 전용 신규 의상 3종도 준비해 본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느낌의 한유아를 꾸밀 수 있다.

사진 촬영 기능도 강화했다. 아웃포커싱 기능으로 보다 예쁜 한유아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뷰티 모드'가 추가 되었으며, 촬영한 사진을 파일로 소장할 수 있는 앨범 꾸미기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배경, 스탬프 등도 늘렸다.

이와 함께 한유아와 풋풋한 연애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스튜디오 촬영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상황도 제공한다. 특히 대화 선택지에 따라 색다른 한유아의 포즈와 표정을 촬영 할 수 있도록, 캐릭터 모션도 대폭 추가 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기존 포커스온유 본편을 구입한 유저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DLC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한유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뷰티 모드를 본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업데이트도 제공한다.

한편, 포커스온유 사진 촬영 스튜디오 DLC의 가격은 $12.99(한화 약 15,500원)로 PS VR(플레이스테이션 VR), STEAM VR(스팀 VR), Oculus(오큘러스), VIVEPORT(바이브포트) 등 각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PS VR과 STEAM VR 플랫폼에는 포커스온유 본편과 DLC 합본 패키지도 할인 된 가격인 $44.99(한화 약 53,500원)에 판매한다.

포커스온유
포커스온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