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엔씨(NC), '리니지2M' 두번째 OST 오늘 오후 6시 공개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2M'의 두번째 OST(Original Sound Track) 앨범을 오늘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리니지2M OST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The One(더원)'이다. 앨범에는 'The One'의 보컬 버전, 악기 버전, 게임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됐으며, 'The One' 게임 버전은 리니지2M 내에 '말하는 섬' 마을에서 들을 수 있다.

'The One'은 엔씨(NC) 게임의 사운드를 담당하고 있는 NCSOUND(엔씨사운드)가 기획한 곡으로 작곡은 황성제, 작사는 엔씨사운드가 맡았다. 노래는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불렀다.

또 오케스트라 연주는 Nashville Music Scoring Orchestra(내슈빌 뮤직 스코링 오케스트라)와 미국 Ocean Way Studios(오션 웨이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생 합창단과 헝가리 Budapest Scoring(부다페스트 스코링)도 합창에 참여했다.

게이머들은 오늘 오후 6시부터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유튜브 뮤직 등)에서 이번 앨범을 감상할 수 있고 엔씨(NC)는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One'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한편, 엔씨(NC)는 총 4개의 '리니지2M'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첫번째 OST 앨범 'The Call of Destiny 2'를 가장 먼저 발매했다.

: 엔씨소프트 OST 리니지2M 전동석 말하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