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레이싱 경쟁하는 신규 모드 기어 아레나 추가

김남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모드 기어 아레나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기어 아레나는 차량을 활용해 경쟁을 펼치는 신규 모드다. ‘팀 데스 매치’와 '포인트 매치’ 두 가지로 운영되며, 총 12명의 플레이어가 2인 1조(레이서/사격수)씩 2개 진영에서 3 대 3 대결을 펼친다. 팀 데스 매치는 먼저 상대 차량을 폭파시켜 지정 점수를 달성하는 팀이 승리한다. 포인트 매치는 포인트 박스 획득을 통해, 먼저 15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한다.

또한, 10주년을 맞은 로비오의 앵그리 버드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도 선보였다. 업데이트 보상으로 ‘밸리언트 레드 참 (배낭)’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2월 20일까지 7일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2개와 ‘앵그리 버드 테두리’ 영구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 앵그리 버드 폭탄 던지기 횟수에 따라 얼음 왕국 로비 테마 및 페인트 아이템을 받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앵그리 버드 모험 이벤트로 매일 미션을 달성해 눈덩이를 획득하고, 이벤트 메뉴에서 눈덩이를 사용하면 랜덤 점수를 얻게 된다. 점수에 따라 ‘앵그리 버드 레드 낙하산 (라운드)’ 영구제와 치킨 메달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정된 스킨을 수집하면 보상을 받는 도감 시스템도 적용됐다. 또한, 이동 중 회복 아이템(구급상자, 에너지 드링크)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붕대 연속 감기, 1인칭·3인칭 전환 버튼 추가, 좌측 기울이기 각도 최적화 등 기타 편의 기능이 개선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앵그리버드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