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콜오브듀티:모바일', 게이머와 소통하다..'좀비 파티' 성황리 개최

조학동

"모바일 FPS 게임으로는 이런 행사가 최초가 아닌가 싶어요. 좀비들과 사진도 찍고 이벤트도 좋고 분위기도 즐거워요. 오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행사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표정에 웃음이 가시지 않았다. 지난 12월14일(토)에 서울 강남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 '콜오브듀티:모바일 좀비파티' 오프라인 이벤트가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콜오브듀티:모바일'을 즐기는 국내 게이머들에 대한 보답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지난 11월 말에 진행된 '콜오브듀티:모바일' 2.0 업데이트인 서바이벌 모드, 레이스 모드(일반, 하드코어) 등을 기념해, 행사장 전체가 좀비 세계관과 연동된 형태로 꾸며졌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콜오브듀티 모바일

좀비로 분장한 모델들이 행사장을 좀비처럼 걸어다니며 분위기를 돋궜고, 2.0업데이트의 속 좀비 맵 포토 부스, 실제 무기 소품이 전시된 모바일 쇼룸, 좀비를 잡아라 등의 이색 프로그램들이 초청 게이머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5시부터 6시까지 DJ의 흥겨운 퍼포먼스로 시작된 행사는 6시부터 즉석으로 초청객들이 펼치는 디비디비딥 이벤트로 분위기가 달아올랐으며, 이후 국내 유명 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뜨뜨뜨뜨'와 '보물섬' 팀으로 나뉘어 대전을 펼치면서 더욱 뜨거워졌다.

또 게이머 전체가 참여하는 '좀비모드 게임매치'와 코스프레 콘테스트 시상식도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게이머들은 각 이벤트마다 박수를 치며 환호했고,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 등을 받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직접 대회를 구경하거나 참여하기도 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는 대형 경품 추첨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서프라이즈 뉴스 차원에서 차기 예정된 '프롭 헌트 모드' 업데이트에 대해 짧게 소개되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콜오브듀티:모바일'은 지난 11일 열린 '2019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과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2개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에서도 지난 10월1일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록하며 순항중인 상황이다.

: 모바일 콜오브듀티 좀비파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