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에 힘세고 강한 여전사 '가디언'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19번째 신규 클래스 '가디언'을 금일(17일) 추가했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 캐릭터다.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지녔다.

'가디언' 출시와 함께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끝없는 겨울의 목걸이', '[이벤트] 끝없는 겨울의 눈 결정'을 강화해 의뢰를 완료하면 단단한 흑결정 조각, 기억의 파편, 카프라스의 돌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가디언' 달성 레벨에 따라 가방 슬롯 확장권,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며 '가디언'으로 획득한 경험치를 다른 캐릭터에 공유하는 '가디언의 경험치? 내 마음속에 저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주년 기념 이벤트 '5국의 연맹'은 5개 영지 중 1개를 선택해 각 영지에 필요한 자원을 수집해 전달하면 보상받는 이벤트다. 발레노스는 낚시, 하이델은 채집, 칼페온은 황실납품, 메디아는 조련, 발렌시아는 사냥 콘텐츠를 통해 자원을 얻을 수 있다.

가디언
가디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