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2020년 3월 12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스위치, 엑스박스원(디지털), PC(스팀)용 대전 액션 게임 ''의 한국어판 발매일과 특전 정보를 금일(17일) 발표했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한국어판)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노우무 + 플레이어블 캐릭터 2명 선행 개방권이 제공된다. 또한,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세트(토도로키 쇼토, 우라라카 오챠코, 바쿠고 카츠키, 아스이 츠유)와 타오르는 수염: 유니크, 선 바이저 이터: 유니크, 밀리오멧: 유니크, 묵솨발 뿔: 유니크, 이무기 링: 유니크가 주어진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전작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미도리야 이즈쿠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이 제공된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의 전작 구매자 특전을 입수하려면 동일한 기종의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의 저장 데이터가 필요하다.

작품의 발매일 결정과 함께 박력 넘치는 배틀을 확인할 수 있는 제2탄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절찬 연재 중인 원작과 최근 TV 애니메이션 제4기 방송이 결정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기반으로 제작된 대전 액션 게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