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영웅 'SSR [천공의 날개] 천익인 엘라테'가 새롭게 추가됐다. 엘라테는 일곱 개의 대죄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에 등장한 캐릭터로 새로운 종족인 천익인으로 등장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십계'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테마의 주점을 새로이 만나볼 수 있다. 주점 인테리어는 주점의 외관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진보스전 멀린도 함께 추가됐다. 진보스전 멀린은 노멀, 하드, 익스트림, 헬 등 4가지 난이도로 구성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 시즌3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스테이지 필요 행동력 감소 및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돼지의 모자' 주점 내 축복의 나무를 방문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 넷마블 퍼니파우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