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 코어 등 업데이트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금일(19일)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콘텐츠 및 게임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운명(★5) ‘레임지’에 적용할 수 있는 페이트코어(코스튬) ‘왕위 후계자’를 추가했다.

‘레임지’는 ‘엑소스 히어로즈’ 스토리 중심에 등장하는 핵심 캐릭터 중 하나로, 페이트코어 적용을 통해 변화된 외형은 물론 새로운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페이트코어 ‘왕위 후계자’는 게임 내 상점을 통해 구입 및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도전 콘텐츠인 ‘영웅전’에 ‘이클립스’ 및 ‘카소크’, ‘토메데스’ 등 세 종의 영웅 캐릭터를 추가, 플레이를 통해 해당 캐릭터들에 대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iOS 버전에 대한 최적화 및 보다 편리한 팀 편성을 위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게임 재화인 ‘제스’를 활용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비공 대장간’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내용의 게임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엑소스 히어로즈 업데이트
엑소스 히어로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