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길드 ‘영지전’ 업데이트 선보여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길드 전투 컨텐츠인 ‘영지전’을 18일 업데이트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영지전은 총 18개의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길드 간 대결을 펼치는 전투 콘텐츠이다. 입찰을 통해 매주 토요일에 영지전이 진행되고, 승리한 길드는 한 주간 해당 영지를 소유하고 영지로부터 일정 세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선보일 공성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한편, 19일에 공개되는 영지전은 정식 영지전 시작을 앞두고 테스트 형태로 진행되는 ‘영지전 BETA’ 이며, 정식 영지전은 오는 26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 18일에 진행되는 '에오스 레드' 제1회 유저 간담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의 참석 신청 페이지를 19일 오픈하였다고 전했다. '에오스 레드'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설정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총 7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 ‘감사와 소통’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가 ‘구글 플레이 연말연시 피처드’에 선정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 평점 4.4점으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한 결과라고 전했다.

에오스 레드 업데이트
에오스 레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